NOTICE

HOME > NOTICE > News

News

제목 뮤비파크, 연애 웹드라마 '새벽 세시' 네이버TV 공개 등록일 2017.03.23 11:21
글쓴이 J1 조회 657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뮤비파크가 제작한 연애 웹드라마 ‘새벽 세시’(감독 김종한, 프로듀서 강유진)가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된다.

최근 웹소설 ‘구르미 그린 달빛’이 드라마로 제작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마음의 소리’도 웹드라마 형태로 공개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는 탄탄한 원작의 힘이 있기에 가능했던 것.

‘새벽 세시’ 역시 인스타그램 유명 작가인 Lucia Song의 동명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그는 ‘괜찮냐고 너는 물었다 괜찮다고 나는 울었다'의 저자이기도 하다.

잠 못 이루는 밤을 함께 지새워주는 새벽 세시의 이야기, 내 마음 같아서 공감되고 나만 이러는 건 아닌 것 같아 위로되는 순수한 사랑 이야기를 그려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벽 세시’는 다수의 웹드라마와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뮤비파크 김종한 감독 작품으로 바리스타 유나와 예술가 시혁, 큐레이터 세아, 농구선수 지용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2017 웹드라마 ‘사랑의 경제학’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한지현과 서울예대 연기과 출신의 김동준, 박유리나, 제이원인터네셔널컴퍼니 소속의 배우 선아가 주연으로 활약하며, 태권도 시범단 K타이거즈의 한창희가 특별출연 한다.

‘새벽세시’는 전체 6부작 시즌제 웹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6시에 네이버TV를 통해 방영된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파일첨부 :
1. 285788_186160_3527.jpg 다운받기 다운로드횟수[341]
글쓴이    비밀번호   
보이는 순서대로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